본문 바로가기
군대

군대에서 돈 버는 법 (미필, 군입대, 군인 필독)

by 리틀 브라더 2022. 7. 4.
반응형

군대에서 돈 버는 법 (미필, 군입대, 군인 필독)




이 게시물에서는 군대에서 돈 버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간단하고 쉬운 거지만 지키기가 어려운 것들도 많고, 지키기만 한다면 군대에서 목돈을 만들어서 전역하고 나서 사회 시작의 발판이 되어 줄 수도 있습니다. 그럼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은 2022년 기준으로 만들어졌습니다.

1. 군 적금 만들기
이건 뭐 당연하다고 생각할 정도입니다. 최대 2계좌까지 신청할 수 있으니 40만 원까지 적금이 가능합니다. 40만 원씩 군생활 동안 모으면 천만 원 이상을 벌어갈 수 있기 때문에 꼭 신청하시길 바라겠습니다.

2. px사용 최대한 줄이기
군대 내 최고의 선물, 모든 물건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는 px 저도 정말 많이 이용하는데요, 이런 px에 조금조금씩 돈을 사용하게 된다면 결국에는 성장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가득 담아도 만원선에서 끝나기 때문에 정말 많이 이용하는데 이러다가는 거지 꼴을 못 면합니다. 요즘은 부식도 잘 나오고, 밥도 잘 나오기 때문에 이런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휴가는 tmo 사용하기
연가를 제외한 휴가에는 tmo라고 무료로 기차와 버스를 탈 수 있는 티켓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휴가들을 모아서 한 번에 사용하시면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입니다. tm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색을 통해 찾아보시면 됩니다!

4. 연가 때 가장 저렴한 교통편 찾아보기

5. 외출 외박 나갔을 때 계획 잘 잡고 나가기
외출 외박을 계획을 잡지 않고 나가면 돈을 흥청망청 쓰기 마련입니다. 계획을 잘 세우고 나가게 된다면 이러한 낭비를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6. 핸드폰 요금제 줄이기
군대에서는 핸드폰을 그렇게 많이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저렴한 요금제를 선택하시거나 군 요금제로 바꾸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 넷플릭스 등 ott 서비스 끊기
돈 그냥 펑펑 날아갑니다. 잠시 빌리시거나 안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군대에서 돈 모으는 법 1편이었습니다!
다음 편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