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운동 시작하기 (헬린이 1일차)

by 리틀 브라더 2022. 6. 24.
반응형

운동 시작하기 (헬린이 1일 차)


갑자기 운동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모르겠지만, 한번뿐인 인생인데 건강하고 멋진 몸을 가지고 싶다는 생각이었다.

그리고 주 업무가 컴퓨터 앞에 앉아서 아침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주야장천 모니터만 보고 키보드만 치는 것이기 때문에 허리도 아프고, 목 통증과 더불어 손목 등등 종합 병원이 되어버렸다.

그래서 운동을 하기로 결정을 했다.

옛날에는 정말 운동을 열심히 했었다. 육상을 하기도 했었고, 태권도를 하기도 했어서 몸은 어느 정도 건강해 보이고, 살도 찌지 않은 그렇다고 너무 마르지도 않은 체형이었다.

지금도 그렇지만 이제는 살짝 더 살이 쪄서 176에 73킬로를 유지 중이다. 하지만 지금은 살을 빼기보다는 그냥 살을 근육으로 바꾸자는 생각을 했다. 그래서 헬스장에서 체력단련을 하기로 결정을 했다.

그래서 사실 오늘이 첫날은 아니지만 블로그에 올린 오늘을 첫날로 해서 그냥 하려고 한다.. ㅋㅋ

운동 관련 게시글은 그렇게 자주 올리지는 않겠지만 몸 사진을 찍어가면서 얼마나 변화할지를 올려볼 생각이다. 작심삼일이 아니길 빈다.

사실 어떤 운동을 해야 하는지도 잘 모르고, 기구에 대해서도 잘 모르기 때문에 pt를 할까도 생각해봤지만 시간과 돈이 부족하기 때문에 그냥 혼자서 유튜브 영상이나 다른 것들을 보면서 이를 진행해 보려고 한다.

나의 업무적 고질병이 고쳐지고, 더 건강하게, 그리고 더 행복한 삶을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이다.

갓생... 나도 한번 살아보자!!

오늘은 그냥 간단하게 덤벨 사이드 레터럴 레이즈와 풀업, 딥스, 팔 굽혀 펴기와 이름 모를 머신으로 가슴과 등근육을 자극시켰다.

사실 제대로 자극이 오는지는 모르겠지만!!! 근육몬이 되는 그날까지 파이팅!!!

혹시 블로그를 보는 분들 중에 단백질 파우더 괜찮은 게 있으면 추천해주시면 좋을 거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