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기구 리뷰

지브라 에어핏 샤프 리뷰 (ZEBRA AIRFIT)

by 리틀 브라더 2020. 4. 24.
반응형

지브라 에어핏 샤프 리뷰 (ZEBRA AIRFIT)

 

오늘 해볼 리뷰는! 지브라 에어핏 샤프 리뷰입니다! 제가 가장 아끼고 제가 가장 잘 사용하고 있는 샤프인데요 

 

이 샤프는 제 중학교 시절부터 고등학교 시절까지를 함께 했던 샤프입니다.. 

 

일단 이 샤프를 소개 하기 전에 이 샤프는 다양한 색깔을 가지고 있는데요 ~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될 거 같아요

 

보이시는 것처럼 상당히 많은 샤프 색을 가지고 있어요! 

 

일단 이 샤프의 장점은 손이 잘 안 미끄러지는 거예요 ㅠ 보통 샤프들은 고무로 만들어 놓은 손잡이가 없어서

 

자꾸 미끄러지고 공부하다가 손에 습기가 차면 닦으면서 하기 힘들고 그러는데 이 샤프는 고무로 된 손잡이가 있어서

 

훨씬 편안하게 글을 쓸 수가 있어요!! 그래서 정말 공부할 때 편리해요!

 

그리고 정말 필기감이 좋아요..! 같은 샤프심이라고 해도 필기구끼리는 필기하는 느낌이 다른데요!

 

이 샤프는 필기감 하나는 진짜 좋은 샤프예요! 

 

비록 샤프심이 빠르게 달긴 하지만 그래도 추천드립니다..!! 

 

저는 이 샤프를 보통 수학 풀 때 많이 사용했어요! 왜냐하면 가장 부드럽고 빠르고 그리고 편안하게 쓰여서 이 샤프를 많

 

이 사용했는데요! 여러분도 구매해서 한번 사용해 보세요! 

 

가격은 단돈 3800원입니다 ㅠ 정말 싸요 그리고 정말 좋아요

 

제 인생 샤프입니다... 여러분이 만약에 샤프 뭐 사지? 이런 생각을 가지고 계시면 한 번쯤은 이 샤프를

 

써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그리고 이 샤프는 제 생각에는 손이 작은 분들보다는 손이 크신 분들이 더 편안할 거예요!

 

그럼 다들 열공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